장바구니에는 얼마동안 보관이 되나요?
장바구니에서는 1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.
선택 상품을 오랫동안 저장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'찜하기(♥)' 기능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.
배송조회(회원/비회원)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후 [주문·배송조회]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[주문·배송조회] 메뉴에서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메일로 발송해드린 주문서의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.
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[비회원 주문]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상으로는 주문 및 결제가 불가능하며, 번거로우시더라도 온라인상에서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입금대기, 입금확인 상태에서만 고객센터(1544-5885)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며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가상계좌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가상계좌로 입금시 즉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도 임시 발급된 계좌정보로 확인되어 문제되지 않습니다.
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주문단계에서 무통장입금 클릭 후 원하시는 휴대폰 번호 혹은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신청이 가능합니다.
현금영수증은 발송완료된 시점에서 일주일 이내 국세청홈페이지에서 발행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마이페이지 > 주문·배송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해주시면 카드결제의 경우 3~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처리가 진행되며, 해당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가상계좌는 환불에 필요한 본인 계좌 정보 등 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(1544-588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단, 배송준비 또는 배송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(1544-588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주문취소시 사용한 포인트/쿠폰은 환급 되나요?
주문취소시 사용하신 포인트, 쿠폰은 원복되어 재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단,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제공하는 쿠폰 종류 및 횟수, 사용기간 등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1회성 쿠폰의 경우 단순 주문취소 및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시 쿠폰은 환급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아로마글로바
대표 : 전상호
사업자번호 : 220-81-99275
통신판매업신고 : 2014-충북충주-167
사업자정보확인
본사/물류센터 : 27465) 충청북도 충주시 기업도시2로 27 (영평리 571)
서울사무소 : 06087)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7, 9층 (삼성동, 랜드마크타워)
본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(주)아로마글로바에 있으며, 정보를 가공 ·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© AROMAGLOBA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