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아로마글로바닷컴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5885)를 통해 접수 및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문의 시 반품/교환 여부와 정확한 사유를 밝혀주셔야 하며, 귀책사유에 따라 왕복배송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1. 상품을 구매하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2. 주소 변경 등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판매자 귀책인 경우, 배송점 또는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부담합니다.
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(사이즈,색상,소재 등) 등 고객 귀책에 의한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고 있습니다.
교환 또는 반품요청 시 배송비를 환불금액에서 차감요청 하거나 입점사에 직접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상품의 종류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교환/반품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?
협의된 교환/반품건은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택배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,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기 바랍니다. 택배 회수접수 후 1~2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방문 시 전달하시기 바랍니다.
환불은 상품 입고 후 검수절차를 거친 뒤 처리 됩니다.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교환/반품 접수 기간(구매한 날로부터 7일)이 경과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또한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.
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
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④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원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나요?
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온라인 구매한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며,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불가능 합니다.
환불은 언제되나요?
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하여 거래가 취소된 경우 배송 상태와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배송방법에 따라 배송 대기의 경우 즉시 환불 되나 배송준비 또는 배송 중 단계에서는 제품이 회수 처리가 된 후 환불 처리가 됩니다. (선회수후환불)
결제방법에 따라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 취소 시점에서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 소요되며, 가상계좌는 환불 받을 계좌 정보 확인 후 취소일 다음날 입금됩니다.
단, 시스템 사정으로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공휴일 제외)
아로마글로바
대표 : 전상호
사업자번호 : 220-81-99275
통신판매업신고 : 2014-충북충주-167
사업자정보확인
본사/물류센터 : 27465) 충청북도 충주시 기업도시2로 27 (영평리 571)
서울사무소 : 06087)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7, 9층 (삼성동, 랜드마크타워)
본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(주)아로마글로바에 있으며, 정보를 가공 ·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© AROMAGLOBA. ALL RIGHTS RESERVED.